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양 석수동 삼겹살 석수2동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가게"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양삼겹살맛집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제가 진짜로 좋아하는 곳 중에 하나에요. 여기는 저희집 바로 앞에 있는 곳인데요. 저희 집근처에는 한잔하기 좋은 곳이 마땅히 없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나 아니면 일반 호프집을 애용하곤 합니다. 특히 석수동맛집은 찾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위치가 어딘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자세하게 한번 찍어봤습니다.

 

석수시장에서 편의점을끼고 ,돌면 수산물가게들이 있어요 다들 아시는 석수동 우리마트쪽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입니다.

 

짜잔~ 여기입니다. 우리마트 바로 옆에 있어서 주차장이 굉장히 넓습니다. 이런 점은 술을 먹으러 온 저에게는 큰 메리트는 없지만 다른 분들에게는 메리트가 있을 것 같아 정보를 담아봅니다. 일단, 바로 들어가야죠!

여기는 점심에 예약이 가능한데요. 평일은 15:00~23:30 까지 하고 주말과 휴일에는 11:00~23:00 까지 영업을 하신다고 합니다. 저는 저녁을 먹지 않아서 너무 배고파서 빠르게 들어갔습니다. 아참 저는 아버지와 함께 왔습니다. 아버지와의 한잔! 정말 좋죠. 저는 이제 자주자주 한잔을 하려고 하는데요. 다들 성인이 되면 사실 부모님과 조금은 멀어진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저는 더욱 사랑한다고 말을 많이하고 자주 밥같이 먹고 하는 것이 아들로써 도리인것 같아서 뭐,,,, 그렇습니다.

 

여기에서 저는 매번 먹는 것이 깍두기 바비큐인데요. 앞다리살과 삼겹살이 섞여있는 것으로 저렴하면서 양도 많습니다. 목살,삼겹살도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일단, 저는 매번 먹는 것을 시켰고 여기의 사리의 최고봉은 닭봉이에요. 진짜 저거는 어딜가도 못따라갑니다. 저는 술마실때 자주 시키는 메뉴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저는 반주를 하러 왔기 때문에 사리는 PASS~! 일단, 3인분을 시켰어요! 그리고 된장찌개 공기밥 2개 이렇게 시켰답니다.

가게 내부는 이렇습니다. 테이블은 굉장히 넓어서 좋습니다.

 

또한 여기는 돼지고기가 국내산이라고 합니다. 제가 많이 먹는 닭날개, 닭봉은 태국산이라고 하네요 근데 맛있으면 좋죠. 채소류도 국내산 다 국내산입니다. 굉장히 좋지 않나요 ? 그리고 돼지고기는 국내산 선진포크 명품제품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저기 보이는데 코다리는 러시아산이라고 써져있네요? ㅎㅎ

 

 

여기는 콩나물과 파채를 볶아서 먹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보시겠지만, 깻잎과 고기의 조합이 굉장하구요. 김치는 그냥 죽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김치 맛집이라고 해도 됩니다. 진짜 가서 먹어보면 김치 정말 맛있습니다. 고기와 잘어울리는 조합의 야채가 딱 갖춰져 있습니다. 그렇기에 고기의 맛과 풍미를 더해주는 야채가 있기에 맛집이 아닌가 싶은데요.

그 중에서도 요놈 ! 저는 요놈을 너무 좋아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에 파채 구운것을 비벼서 먹는데요. 새콤한 소스입니다. 매실소스? 약간 그런 맛이 났어요. 그리고 파채와 굉장히 잘어울립니다. 고기만 찍어먹어도 이 소스는 맛있습니다.

이것이 제일 좋은 부분중에 하나입니다. 제가 안구워도 자동으로 돌아가면서 구워집니다. 10~15분 정도만 있으면 완벽하게 익은 고기를 먹을 수 있는데요 정말 맛있습니다. 하,,, 또 군침이 도네요.. 통돌이가 돌아가면서 기름이 떨어지면서! 촉촉하게 익는 그러한 구조로 설계를 하였다고 하는데요. 특허까지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여기 단골이니 처음에 갔을 때 설명을 자세하게 해주셨어요!

 

 

자 이렇게 거의 다 구워지면 사장님께서 파채가 있는 불판으로 옮겨 주십니다. 돌아가는 것을 보다보면 그냥 시간이 금방흘러요. 그리고 아버지와 못다한 말들을 하면서... 저는 아버지와 어머니를 너무 사랑하거든요.. 어머니는 안오신다고 하셔서 아버지와 단 둘이서 소주한잔 기울이러 왔습니다. 아버지와 더욱 친해져야할 것 같아요. 아버지가 말씀을 잘 안하시더라구요. 저번에는 둘이서 다낭을 다녀왔는데 그 때도 너무 좋았습니다. 아버지와 더 친해지세요 다들 ㅋㅋ

이렇게 노릇노릇하게 익은 고기의 자태 보이시나요 ? 진짜 맛있겠죠? 하.. 또먹고 싶네요. 그리고나서 된장찌개도 시켰답니다.

보글보글 된장찌개 밥도둑 아시죠? 그리고 고기와 잘어울리는 것이 된장찌개잖아요~^^

 

고기에 빠질 수 없는 테슬라.... 소맥! 테라 참이슬을 테슬라라고 한다고 하네요 저도 이제 나이가 먹었나봐요. 요즘 사람들 말을 이제는 못알아듣겠더라구요..

 

 

자 요것이 그 소스에 찍어먹는 겁니다. 진짜 새콤하고 좋아요. 지금은 파채를 넣지 않은 상태입니다. 저렇게 찍어먹어야 굉장히 새콤하고 달콤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깻잎에 먹는 것입니다. 하남돼지집의 명이나물보다 이게 더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석수동 맛집 답게 정말 맛은 기가 막힙니다. 그리고 사장님 부부가 너무 친절하시고 착하세요. 진짜 잘되셨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요것은 아버지께 드리기 전에 한 컷! 아버지께 쌈을 싸드렸어요.맛있는 것은 다 넣은 그러한 쌈이고 아들이 싸주는 사람 쌈이라고 하죠.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는 정말 안양삼겹살맛집이라고 생각해요. 진짜 한번씩 맛보면 계속해서 여기 올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장점이 고기냄새가 많이 베지 않는 것과 주차장 그리고 제가 안 구워도 되는 시스템이니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여기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말이죠. 총평은 말해서 뭐합니까! 너무 맛있어요.^^ 위치는 지도로 남겨 놓겠습니다. 오늘은 석수동맛집 안양삼겹살맛집 깍두기 바비큐를 왔습니다. ^0^ 다음에도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