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소상공인대출 Apple 아이폰 12 Pro, 공기계, Graphite 그레파이트, 128GB (MGMK3KH/A)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pple 아이폰 12 Pro, 공기계, Graphite 그레파이트, 128GB (MGMK3KH/A)

by MC THE HWANG 2021. 3. 23.
반응형

 

더 많은 제품 및 가격 확인하기>

 

Apple 아이폰 12 Pro

COUPANG

www.coupang.com

 

 

 

 

 

 

 

 

 

 


구매후기

 

 

 

 

 

아이폰 초짜!! 첫 입문기입니다. 아이폰은 그렇게도 안쓰겠다던 1인인데.... 뒤로가기 버튼이나 터치해서 뒤로가는 것도 없고  그냥 보면 사용하는게 어려워 보였어요... 나는 아이폰은 어려워서 못 쓸꺼같아.라는 생각에 엄두도 못냈거든요.  그런데,  아이폰12를 사용후 완전 혹. 해버렸어요.. 불편하게만 생각했던 아이폰이었는데.ㅎㅎㅎ.  국내기업들 폰만 쭉 사용해왔는데 몇년전~~구입한 갤럭시s7이 충전100%여도 배터리가 반나절뿐이 못가요ㅠㅠ통화나 카톡이나 웹서핑하면 배터리가 소모되요.  용량도 적고..32Gb 사용했거든요. 5년 사용했어여;; 게임하면 렉은 물론이고.. 젤 중요한건 통화 중 자꾸 끊킴현상이 자주 생간다는 거예요. 

 

 

 

 

 

 

 

 

 

 

 

 

 

정말 중요한 폰이였어서.. 쓸때까지 쓰려고 했는데... 술김에 확 그래파이트를 질렀습니다아..ㅠ 쿠팡 배송이야 말할것도 없고  처음에 퍼블256 주문했다가 그파가 눈에 아른거려서 그파128로 바꿨습니다. 퍼블은 뜯지 않고 바로 반송길에 올렸습니다   구매 퍼블은 할인까지 받을 정도로 재고가 며칠동안 유지됐는데 그파는 1분안쪽 컷이라 고생 좀 했어요..물량이 적게 들어오는 건지..다행히 취소물량이 뜬 순간에 운 좋게 구했습니다. 할인은 꿈도 못꿨네요.. 그래서 용량이 아쉬운데 어차피 아이클라우드를 쓰고 있어서 부족하면 용량 더 구매해서 쓰면 괜찮을 거 같아여  색상/색감 퍼블과 그파 사진 참 많이 봤는데 뜯고나서 와 정말 아이폰은 실물이구나 느꼈고 언젠가 퍼블도 구경해보고 싶네요  실제로 보면 그레이브라운이 느껴지는 색감입니다 아무리 사진을 잘 찍으려해도 담기지 않는 색감이 있으니 실물 보고 사는 것도 추천합니다. 실은 어떤 색을 해도 후회는 없을 거 같아요 취향의 색을 택하세요

 

 

 

 

 

 

 

 

 

 

 

 

 

불량테스트 제품은 대체로 양품이었습니다. 불량 테스트를 해봤을 때 문제는 없었지만 많은 분들이 당첨되는 오줌필터는 저도 걸렸네요 트루톤 껐을 때 꽤 화이트 색이라고 생각했는데 기존폰과 비교해보니 미묘하게 노란톤이더라구요 색상 필터 보정해서 쓰고 있고 문제는 딱히 없습니다 어차피 설정 건드릴 일도 없고  배송 전체적으로 좋은 제품이라 만족스럽습니다. 한번 교환을 했는데도 시간도 얼마 안걸리고 비용도 들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제조일도 21년 1월이었고요  배송 중 포장 이슈가 좀 있는데 복불복인거 같아요 포장재는 동일한데 첫번째엔 되게 꽁꽁 싸매져 왔는데 두번째는 좀 대충왔더라구요. 그래도 뽁뽁이팩에 들어있는거라 괜찮을 듯합니다 퍼시픽블루가 짱입니다. 퍼시픽블루가 재고 많다고 별론가 하지마시고 블루 좋아하시면 무조건 사세요 오묘한 블루라서 하나도 안질리고 예쁩니다. 저는 전색상 실제로 다 봤고 실버 골드는 갠적으로 개구리알같은 카메라 땜에 별로고 (아이폰알못들이 보면 그냥 폰은 안보이고 카메라만 보인다함, 특히 11보다 이번에 카메라가 커져서 더 튀어요) 그라파이트는 스그보다도 갠적으로 어두워서 칙칙해보여요. 퍼시픽블루는 오히려 처음 봤을때보다 매번 달라보이는 색상땜에 안질리고 좋은 거 같아요. 색상은 개취이니 각자 맘에 드는 색상으로 사시면 되지만 블루 예쁜데 질릴까봐 걱정이신분들은 전혀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드디어 아이폰 프로를 받아서 후기를 올립니다  집에서 받아보기까지 정말 험난했습니다 ㅋㅋ 원하던 색상은 실버 256기가였고  사전예약때마다 실패해서 항상 재입고 알림을 설정해뒀는대... 알림올때마다 들어가면 바로 품절 ㅜ  ㅜ 그렇게 한달이 지나니 알람설정만 해놓고 포기하고 있었는대  요번알람떳을때 결제 성공했습니다

 

 

 

 

 

 

 

(기대도안하고 마음을 비우니 오히려 성공 ㅋ) 개봉을 하니 화이트빛 도는 은은한 실버색 뒷면은 무광이고 옆면은 번쩍번쩍 너무나 예쁘고 고급스럽니다 손에 착감기는 각진 디자인 그립감예술입니다 마이그레이션으로 7에서 영혼까지 뽑아와서 쓰던 그대로의 환경으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홈버튼이 없어서 초반에는 약간 헤맸지만 이내 편하게 사용하고있습니다  화면이 정말 크게 느껴졌고 인터넷 속도가 매우 빠르고 터치 인식도 잘돼서 글자 정말 잘써집니다 카메라 화각도 시원시원하니 사진찍을맛 납니다 야간모드 인물모드를 비롯해 동영상촬영 예술입니다 카메라 회사들 다 망하겠어요 a14칩은 현존하는 최고 최강의 칩이라 아이폰12프로 최적화를 아주 잘해놨어요 구매 고민하시는분들은 바로 구매를 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애플케어플러스도 꼭 같이하세요!!

 

 

 

 

 

 

 

아이폰12프로는 소중하니까요 색상은 4가지 다 이쁘기때문에 취향에 맞게 고르세요 무엇을 골라도 후회는 없을거에요  *참고로 케이스랑 강화유리 그리고 카메라 강화유리까지 싹다 신지모루로 같이 시켰습니다 신지모루 제품도 강추합니다  로켓배송 으로 하루만에 옵니다 좀 걱정됐던건..불량이 있을까봐.. 양품인지 아닌지 그런거요..유저가 아니였기에 용어도 생소하지만 너튜브로 불량체크 열심히하고 다행히도 문제는 없었구요! 오줌액정이니뭐니 벚꽃이니뭐니 없고 평형문제도 없고 카메라 렌즈에 먼지도 없고요~등등등 급하게 케이스랑 필름 주문해서 부착했네요.  근데 생각했던거완 달리 좀 무게감이 느껴졌어요ㅠ 인기있는 색상임에도 불구하고 퐉! 예쁘다 쩐다 그런 느낌도 없었어요ㅠㅠㅠ.... 근데 하루하루 사용할수록 점점 매력에 빠져들고마는... 왜 이제야 아이폰 유저가 됐나..싶을정도.  아직 자판은 익숙치 않아서 오타가 많이 생기는데 오타보면 웃음만 나요ㅎㅎㅎㅎ  아이폰 이전 모델들을 잘 모르지만 확실한건 음악의 서라운드나 카메라의 화질. 통화품질 정말 대박을 외치고 있습니다.  에어팟도 신세계를 경험하고 있는 중이에요. 노이즈캔슬링 자체가 정말.. 안써본 사람은 모를꺼에요 진짜..이 경험!  폰의 버벅거림자체도 전혀전혀 당연 아예 없어여. 렉 걸리는게 뭔지...ㅋㅋ최신폰이기도 하고 새 폰이가도하니까.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그냥 기술력에 매일 감탄하는정도..::ㅋㅋㅋ이제 보름넘게 썼다고 갤럭시 사용시 버벅대네요ㅋㅋ 그래도 S사를 버릴 순 없지만.. 소비자의 입장에선 값어치를 해내는 제품을 선택할 권리는 있으니까...국내껀 왜 시간이 지나면 os자체가 문제인건지 점점 업데이트해도 렉. 용량 잡아먹는것도 크고... 무튼 그래요.  자급제폰으로 사용중이라 이전 요금제 고대로 쓸 수 있어 좋구요.  자급제폰으로 구입할 수 있어 너무 좋아요! 저는 한달요금 17000~18000원 나오거든요.   야간모드 촬영에 정말 감탄을... 그리고 불 다끄고 누워서 폰 만지작할때 눈에 무리를 안줘요, 눈이 피곤하지 않아요. 단지 손목에 무리가 ㅋㅋ ㅋㅋ그래도 12보단 프로 추천해봅니다. 맥스는 너무 크고..무게도 더 나갈테고..  2월2일 구매 3일 수령 보름가량 사용 후 솔직히 적는 리뷰입니다. 떨어트리지 않고 렌즈 조심하면 되겠죠.. As비용이 단점이지만 훨씬 더 장점이 많은 폰이라 느끼는 중입니다.  연락처 검색이나 단축모드는 좀 국내폰들과 달라 아직 익숙치 않지만 큰 불편함없이 사용중이에요.  음질도 좋고..부가적인 악세서리 비용이 들긴하지만..어쩔 수 없는 부분이구요.. 세식구 중 혼자만 S사 유지하고 있었는데 os에도 하루하루 감탄 중ㅋㅋ(S대리점에서 s21 직접 만져보고 렌즈 테스트도 해보고 이전 폰과 같은 os라 편하긴해도 디자인이 썩..끌리지 않아서..사은품도 그닥..버즈도 ㅂ청ㄱ같은 느낌..ㅠㅠ단순히 개인적인 견해입니다...그래서 폰 교체를 보류하던 중 만난 아이폰12) 이 좋은걸 왜 아직도 안써여~~빨리 써보세요!!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