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소상공인대출 학생 자가진단 하면 건강상태에 따라서 출석이 인정됩니다.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학생 자가진단 하면 건강상태에 따라서 출석이 인정됩니다.

by MC THE HWANG 2021. 1.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학생자가진단에 관련해서 알려드릴점이 있어 포스팅을 씁니다. 코로나때문에 현재 많이 고생을 하고 있는 분들 중에 학생분들도 고생이 굉장히 많으신데요. 학생들의 건강상태를 온라인으로 진단하는 것 때문에 관심을 많이 받고 있답니다. 초등학생들부터 시작해서 고등학교 3학년 친구들까지 모두 학생자가진단 대상자입니다. 등교 수업 1주일 전부터 시작해서 종료 전까지 매일매일 체크를 해야한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서 교육부에서는 [건강상태 자가진단]이라는 어플도 출시를 하였습니다.

  •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 건강상태 자가진단라고 검색하시면, 교육부에서 만든 어플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만약에 안내를 해주는 문자를 받았을 시에는 안내에 따라서 시행을 해야하며, 본인이 체크가 불가능 할 경우에는 학부모님들이 대신해서 체크를 할 수 있다는 점은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학생과 학부모님들에게 자가진단 방법을 문자로 전송을 해드리고 있다고 하며, 인증번호도 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지시에 따라서는 본인이 직접 인증을 한 후에 건강상태를 자가진단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만약 좋지 않게 나왔을 경우에는 학생은 등교 2주 자가격리를 해야한다고 하네요.

 

등교를 중지 한다고 해서 출석이 인정이 안되는 것이 아닌, 중지를 할 경우에는 출석은 인정이 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0